고객센터 메뉴 전체보기
자주하는 질문(FAQ)
회원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.
회원관련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신문줄광고 결제
  • 1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1.회원가입
   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 혹은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.

    2.회원유형 선택
   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 중 회원님께 적합한 회원유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    3.약관동의
    NZINE에서 규정한 이용약관, 개인보호 취급방침을 읽어보신 후 동의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4.회원가입여부 및 실명확인
   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가입시 아이핀 또는 휴대폰인증으로 실명확인을 하고 있습니다.
    개인일경우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사업자일경우 담당자 정보와 사업자 정보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    5.회원정보입력
    실명확인 절차가 끝난 후 해당 항목에 가입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6.가입완료
    회원가입완료가 되었습니다.
  • 2.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  • NZINE 회원가입 하시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.
    즉,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    회원가입 시 아이디, 비밀번호, e-메일 주소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회원가입이 되어 NZINE의 개인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가입 시 작성하셨던 정보를 수정하시려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-회원정보 메뉴를 찾아 클릭하시면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3.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• 가입이후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    비밀번호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>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4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탈퇴시 보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, 고객님의 회원정보/거래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.
  • 5. 탈퇴한 아이디를 복구해 주세요.
  •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해당 아이디는 즉시 탈퇴 처리 되며,
    탈퇴한 아이디는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6.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>회원정보 메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7.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이미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회원탈퇴를 하신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하실 수도 있으나 이런 경우에는 기존의 회원정보를 포함한 결제내역도 삭제가 되므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8. 아이디를 분실했어요.
  • 로그인창에서 '아이디찾기'를 하시면 휴대폰, 이메일, 사업자등록번호로 찾을수 있습니다.
  • 9.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  • 로그인창에서 '비번찾기'를 하시면 회원님의 인증 받은 핸드폰으로 임시 패스워드가 발송됩니다.
    로그인 후 ‘마이페이지→회원정보관리’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
  • 10. 아이핀(iPIN)이란 무엇인가요?
  •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(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)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 만든 용어입니다.
   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가 아이핀입니다.
대표번호 : 043-222-1236
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시 전화주세요.